겁내지않고 그림 그리는법 - 이연

2021. 4. 25. 21:49젬스리뷰

반응형

리뷰까지는 아니고 그냥고냥 훎어보기중에
멋진 유투버 이연 책을 보고있네요~
#겁내지않고그림그리는법_이연 베스트셀러가 됬더군요~ 내가겪은바에 의하면 멋진일은 대게 두려움을 동반한다는 말이 마저 그렇네~ 했네요




두려움... 멋진일이 앞에 있다는 오 좋아~


모든 대상은 그려낸 만큼 당신의 것이 된다

창피한만큼 성장한다.

열등감에 대하여~

가끔 창작자에게 필요한 것은
대단한 재능과 영감이 아니라
감정을 견딜 비위라는 생각이 든다....

그림을 혼자공부하는방법~ 모든 대상은 그려낸 만큼 당신의 것이 된다~~ 읽을수록 인새지침서 같은 책이네요~~ ​ 좋은재료는 필요에 의해 잘 쓰일수 있는 재료라는... 겁내지않고 그림그리는법 그림이 무섭다는건 간단하게 말하자면 스스로에게 기대치가 높다는거.. 이론 난 두렵지 않은데 ㅋㅋ 기대하지 않는듯~~~ 잼나게 그리면 되지뭐~~ 이승윤 이무진 그냥 낙서해보기 ㅋㅋ ~
캐리커처



인생지침서 같은책~ 추천합니다~

반응형

'젬스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태블릿거치대 아이패드거치대  (0) 2020.08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