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 mbc강변가요제 뉴챌린지 노래하나 소개시켜드립다 난나니까 ~~ 넘 좋아요 ㅋㅋ

2023. 9. 27. 06:37젬스출근송

반응형

노래하나 소개해드릴려구요~
제가 영등포에 있는 통기타마을에서 통기타생활을 하고 있는데요~
실력자이신 페리형님이 리버브로스라는 팀으로
mbc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 참가하셨네요~ https://youtu.be/XCuX01yz2_A?si=1Hluv1LbUfKroqmn


난나니까 노래 기가 막힙니다~
딱 내마음을 대변하는듯한 가사 ~ 난나니까 꼭 들어보세요~ 음원사이트 모두 공개되었네요~
넘 좋아요 적극 추천!! 난나니까
어지럽고 복잡하기만 한 세상살이 힘들다고 하지만 가슴속에 품었던 내 꿈 하나 키워가고 있지

내가 지금 가는 길이 혹시 잘못 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이게 분명 나의 꿈

이게 진짜 나의 삶이잖아 Alright

난 원해 간절히 달릴 거야 누가 뭐래도 난- 난 나니까 난 바래 당당히 맞설 거야

누가 뭐래도 난- 난 나니까

이리 비틀 저리 흔들 험한 세상살이 힘들다고 하지만

대단하진 않아도 내 꿈 하나 키워가고 있지 내가 지금 가는 길이 혹시 잘못 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

이게 분명 나의 꿈

이게 진짜 나의 삶이잖아 Alright 난 원해 간절히 달릴 거야

누가 뭐래도 난- 난 나니까 난 바래 당당히 맞설 거야 누가 뭐라도 난- 난 나니까 난 원해 간절히 달릴 거야

누가 뭐래도 난- 난 나니까 난 바래 당당히 맞설 거야 누가 뭐래도 난- 난 나니까 누가 뭐래도 난- 난 나니까

https://m.blog.naver.com/jambeer/223220929675

난나니까 - 리버브로스  2023강변가요제뉴챌린지

이번 2023년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최고령참가자 리버브로스의 난나니까 소개해드려요~ 들을수록 신나고 좋...

blog.naver.com



난나니까 하모니카

전주
미 파미 레 시 도 도# 도 시 라라 솔 미 ~
도  시도 레~파 레파레파 레 도 시솔솔

도시솔 라솔솔 라솔마솔 미
도  시도 레~파 레파레파 레 도 시솔솔


시레  시라솔

솔솔솔미 솔솔솔라솔레-파레파레

레파 레 레도 시솔솔

도도도솔 도도도도 도시도미레~

레~~ 레도시솔








반응형